솔로몬텍, 의료기기 기업 ‘클래시스’에 세일즈포스 플랫폼 구축
- Solomon Park
- 2024년 12월 6일
- 1분 분량

- 미용의료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클래시스’에 세일즈포스 플랫폼 구축 및 지원
- 세일즈포스 CRM 단일 플랫폼에서 고객중심 영업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사이트 확보
솔로몬텍(대표 홍지수)이 글로벌 메디털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업 클래시스(CLASSYS)의 세일즈포스 플랫폼 및 태블로 구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2월 6일일 밝혔다.
클래시스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미용 의료기기 플랫폼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미용 시술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최근 클래시스는 이루다와의 합병을 통해 국내외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에너지 기반 미용 의료기기 시장의 모든 제품군과 기술력을 확보하고 사업을 확장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효율적인 업무 처리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세일즈포스 공식 컨설팅 파트너사인 솔로몬텍과 협력하여 전세계 AI CRM을 선도하고 있는 세일즈포스 플랫폼을 도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솔로몬텍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클래시스의 영업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비즈니스 가시성을 높이기 위한 디지털 혁신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ERP와 연동되는 영업 프로세스를 정립하여 효율성을 증대시켰으며, 기존에 분산되어 있던 고객 정보, 영업 기회, 영업 활동 등의 핵심 요소를 표준화하여 세일즈포스 플랫폼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레거시 시스템에서 관리되던 국내외 매출 정보와 쇼핑몰 소모품 매출 등의 핵심 데이터를 태블로에서 통합 관리함으로써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체계를 강화했습니다.
솔로몬텍의 홍지수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함으로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는 세일즈포스 파트너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입증했습니다. 앞으로도 솔로몬텍의 세일즈포스 구축 전문 인력들이 기업에 최적화된 세일즈포스 및 태블로 플랫폼 도입 및 활용을 지원하고 기업들이 고객 관계 관리를 향상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기여하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Comments